화장실 변기 막혔을 때, 10초만에 뚫는 법 (변기 막힌것, 물 안 내려갈 때 쉽게 뚫는 법)

2020. 12. 14. 17:49라이프

반응형

변기 막힌 것 쉽게 뚫는 방법

썸남의 집에 있나요? 직장 동료 집들이 중이신가요? 패.닉.에.빠.져.있.습.니.까?

 

괜찮습니다. 이 글을 보고 그대로 실행만 하시면 뚫을 수 있습니다. 준비물이 있다면 10초면 뚫립니다.

당황하지 말고 주변을 둘러보세요.

변기솔

변기솔이 있습니까? 다행입니다.

비닐

주변에 비닐봉투가 있는지 찾아보세요. 물만 안 통하는 비닐 재질이면 어떤 비닐봉투라도 괜찮습니다. 비닐 롤백도 가능하고, 두꺼운 쇼핑 비닐백도 가능하고, 비닐봉투 형태면 다 됩니다. 수건 넣는 서랍에 구겨져 있는 비닐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준비물 : 변기솔, 비닐봉투

 

1. 비닐 봉지 속에 변기솔을 넣으세요.

변기 뚫는 기구

위 사진처럼 봉투 속에 변기솔을 넣으면 끝입니다.

 

2. 비닐통투 윗 부분을 꽉 잡으세요.

10초면 뚤립니다.

위 사진처럼 잡으시면 됩니다.

 

3. 변기 통로를 강하게 수차례 피스톤 운동해줍니다.

변기 뚫는 법

 

4. 반복

3번에 첨부한 동영상처럼 피스톤질을 해봤는데도, 내려가는 소리나 흔적이 없으면 제대로 뚫린 게 아닙니다. 변기 구멍을 잘 막고 뚫릴 때 까지 반복해 보세요. 한 번 하실 때, 10번 정도 피스톤 질(잘 안 되면 빠르게)을 하면 됩니다. (상황에 따라 물을 내리면서 피스톤질 할 수 있으면 물을 내리면서 동시에 해보세요. 물 내리면서 하는 건 주의하세요... 대참사가 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물 안 내리고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5. 변기는 이미 뚫려 있습니다. 물을 내려보세요.

당신은 이미 은총을 받았고, 번뇌의 시간은 이미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잔향 처리는 알아서 하시기 바랍니다. 샤워를 하셔도 되고요...

 

😱 주의사항 😱

4번 '반복' 란에 적어둔 것처럼, 뚫렸다면 누구나 알 수 있게끔 물 내려가는 소리가 들립니다. 물 내려가는 소리와 함께 확실히 물이 내려간 게 아니라면 함부로 물을 내리면 안 됩니다. 꼭 명심하세요!!

 

어떠십니까? 실천해 보셨습니까? 패트병, 옷걸이, 샴푸, 랩핑, 뜨거운 물.... 시도한 횟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허탈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냉혹한 프로의 세계입니다. 고통 받는 중생들을 위해 국보급 비기를 공유해 드립니다.

그럼, 모두 열반에 이르시기를......

 

p.s. 이래도 안 뚫리면 사람 부르세요. 딱딱한 물건이 배수관을 막고 있는 겁니다.. 여기서부터는 프로의 영역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