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1 더 뉴 카마로 SS 가격 및 옵션표, 카탈로그 (제원, 연비)

2020. 10. 27. 17:53자동차

반응형

쉐보레 더 뉴 카마로 SS

6.2 V8 엔진, 제로백 4초, 10단 하이드라매틱 자동 변속기, 최고 출력 453마력, 최대토크 62.9kg·m, 시작가격 5,450만원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슴이 두근두근할 스펙과 말도 안 되는 가격. 역설적으로 가성비가 좋다고 말하는 바로 그 차

2021년형 쉐보레 더 뉴 카마로 SS 볼케이노 레드 스페셜 에디션

'스포츠카' 라고 말하면, 어쩌면 4~50대 분들은 페라리나 포르쉐보다 쉐보레 까마로나 포드 머스탱이 먼저 떠오르실 수도 있겠습니다.

정말 스펙만 봐서는 무지막지 합니다. 사실 고 스펙에 익숙해진 요즘에 스펙을 보고는 '이게 뭐?' 하실 수도 있습니다만, 이 차의 가격을 듣고 난 이후에는 '이게 돼? 나도 한 번 사봐?' 하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물론, 실행까지 이어지는 분들은 많지 않겠죠.

2021년식 더 뉴 카마로 SS 가격 및 옵션표

시작가격이 5,450만원이라고 해서, 풀옵션이 7~8천만원까지 가는 것도 아닙니다. 선택 옵션은 없습니다. 그저 스페셜에디션을 선택하면 5,529만원. 기본형과 79만원 차이입니다. 옵션이 부실한거 아니냐고요?

2021 더 뉴 카마로 SS 옵션

핸들열선, 3단 통풍시트, 컬러 헤드업디스플레이, 후방 디스플레이 룸미러, 보스(BOSE) 프리미엄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런플랫 타이어, 스마트폰 무선충전, 20인치 휠 등 빠지는 옵션을 찾기가 더 어려울 정도입니다.

더 뉴 카마로 20인치 머신드 알로이 휠
앰비언트 라이팅, 8인치 슈퍼비젼 클러스터, 좌우 독릭십 전자동 에어컨

벤츠처럼 화려하지는 않지만, 24컬러 앰비언트 라이트도 있고, 8인치 컬러슈퍼비전 클러스터에 좌우 독립식 오토 에어컨도 제공합니다.

2021 더 뉴 카마로 SS 미션, 제동, 서스펜션,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이래도 안 살래?' 하는 느낌입니다. 

볼케이노 레드 스페셜 에디션 인테리어

스페셜 에디션을 선택하면 전용 인테리어가 들어갑니다.

2021 더 뉴 카마로 SS 제원 (전장, 전고, 전폭, 축간거리_축거)

전장은 4,785mm, 휠베이스는 2,812mm 입니다.

더 뉴 카마로 SS 연비

복합연비는 7.4km/L 입니다. 도심은 6.0km/L 고속도로 연비는 10.5km/L

사실 카마로를 그랜저나 G80 같은 세단과 비교하기는 힘듭니다. 실내 거주성도 그렇고, 고배기량으로 높은 자동차세도 부담스러울 수 있고, 보험료, 유류비 등 신경쓰이는게 많을 겁니다. 그런데, 이런거 저런거 다 따지면 언제 이런차 한 번 타보겠습니까? 

2021 더 뉴 카마로 SS 엔진

6.2 V8 엔진을 보고도 아무 감흥이 없으셨다면, 아마 이 포스팅을 여기까지 읽지도 않으셨을 겁니다. 저는 돈 있으면 사겠습니다;;; 다만 돈이 없을 뿐...

자동차가 가장 큰 취미이고, 세컨카를 구입하고 싶은데 예산은 한정되어 있다면 어떤 차를 고르시겠습니까? 국산 준대형 세단도 이제 5천만원대를 바라보는데, 현실적인 드림카가 5천만원대면 한 번 타볼만한거 아닌가요? 게다가 쉐보레 AS망을 통해 유지보수도 쉽고 저렴합니다. 위시리스트에 카마로 SS를 올려놓으신 분들, 그리고 카마로 SS 차 키를 손에 쥔 분들이 저는 정말 부러울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