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가격, 카탈로그, 옵션 정보 (제원, 연비 및 악세사리 가격 포함)

2020. 10. 22. 18:05자동차

반응형

리얼 뉴 콜로라도 체리팝 레드(위), 토파즈 블루(아래)

미국 정통 픽업트럭 콜로라도가 상품성을 개선해서 돌아왔습니다. 더욱 멋진 인상으로 돌아노 'REAL NEW COLORADO'를 소개합니다.

Real New Colorado 퓨어 화이트 색상

당장이라도 오프로드로 달려나가야 할 듯한 디자인입니다. 특히나 그릴 디자인은 강인한 디자인의 정점을 달리는 것 같습니다.

리얼 뉴 콜로라도 제원 (전장, 전고, 전폭, 축거_휠베이스)

차량 길이는 5.4미터에 육박합니다. 전장은 5,395mm. 축간거리만 무려 3,258mm입니다. 국내 SUV와 비교하기엔 부리가 있겠습니다. 실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주차공간도 감안하셔야겠습니다.

리얼 뉴 콜로라도 연비

연비는 2륜 모델이 8.3km/L이고, 4륜 모델은 8.1km/L 입니다.

리얼 뉴 콜로라도 엔진 스펙

3.6L 가솔린 엔진이다 보니 연비에서는 소폭 손해를 보지만, 최고출력은 312마력으로 정숙성과 함께 충분한 화물 적재 시에도 무리 없는 '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리얼 뉴 콜로라도 가격 및 옵션표

시작가격은 3,830만원 입니다. 옵션은 멀티미디어 팩(80만원) 한 가지만 선택할 수 있고, 최상위 트림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Z71-X Midnight 이고 4,649만원입니다. 

리얼 뉴 콜로라도 익스테리어 액세서리

기본 옵션은 멀티미디어 팩 하나지만, 악세사리를 내/외부 추가할 수 있습니다.

리얼 뉴 콜로라도 인테리어 액세서리
리얼 뉴 콜로라도 픽업트럭 액세서리

액세서리 선택 시 가장 좋은 점은 3년 6만km로 품질보증을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아무래도 애프터마켓에서 액세서리를 장착하면 개별 단가가 올라갈 수도 있고, 품질 보증 이슈도 있을 수 있습니다. A/S가 신경쓰이는 분들은 정품 액세서리를 눈여겨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리얼 뉴 콜로라도 가격 및 옵션표.pdf
0.46MB
리얼 뉴 콜로라도 카탈로그_1.pdf
3.58MB
리얼 뉴 콜로라도 카탈로그_2.pdf
1.76MB
리얼 뉴 콜로라도 카탈로그_3.pdf
7.49MB

카탈로그는 용량이 커서 3개로 나눠서 올렸습니다. E-카탈로그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에서 보셔도 되겠습니다.

https://www.chevrolet.co.kr/e-catalog/colorado.gm

리얼 뉴 콜로라도 안전

안전에 대해서도 두 말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쉐보레 차량들이 튼튼하기로는 유명하죠.

이지 리프트 & 로워 테일게이트

픽업트럭으로는 역사가 깊은 미국에서 온 만큼, 각종 편의사양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리얼 뉴 콜로라도 전면
리얼 뉴 콜로라도 전측면

공도에서 만나면 더 놀라게 되는 리얼 뉴 콜로라도 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다가온 리얼 뉴 콜로라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