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 가격 및 옵션표, 카탈로그 (디자인 및 색상)

2020. 10. 21. 15:45자동차

반응형

 

ALL NEW REXTON

 

모든 것이 새로워진 렉스턴. 강렬한 디자인으로 돌아왔습니다.

G4 렉스턴의 후속모델 '올 뉴 렉스턴'이 돌아왔습니다. 마치 '내가 쌍용의 기함이다'라고 말하는 듯한 당당함이 멋집니다.

 

신형 렉스턴

 

현 시점에서 여전히 쌍용자동차를 'SUV의 명가' 라고 부르는 게 적당한지 모르겠습니다. SUV의 명가라고 부를만큼 고집스럽게 '쌍용만의 SUV'를 추구하는지도 모르겠고, 라인업이 다양한지 가격 경쟁력이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자존심이 상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출시 전이라 주행성능이 어떨지, 편의사양의 완성도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만, 디자인만으로는 '쌍용 살아있네'라는 말이 나올 정도입니다.

 

2021 렉스턴

 

디자인 외에도 상품성이 대폭 개선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올 뉴 렉스턴_사전계약 가격표.pdf
4.40MB

 

사전계약 카탈로그 정보 (가격 및 옵션표)는 위 파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 가격표 (옵션포함)

 

가성비는 단연 '럭셔리' 트림 입니다. 시작가격은 3700만원대인데, 전자식 변속기, R타입 파워핸들, LED헤드램프, LED방향지시등, 18인치 휠, 후석취침모드 및 각종 안전사양까지 옵션표만 봐서는 추가할 옵션이 더 없을 정도입니다.

'프레스티지' 트림에서는 고정식 사이드스텝이 기본으로 들어가고, 인포콘 내비게이션, 12.3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스마트 크루즈컨트롤을 비롯한 안전운전 보조 옵션들이 추가됩니다.

 

최상위 트림인 '더 블랙' 트림에는 전동식 파워 사이드스텝, 에어컨 습기 건조기, 4륜, 20인치 전용 휠,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및 정기점검 패키지까지 들어갑니다. 

 

신형 렉스턴 실내

 

인테리어도 모던한 느낌으로 크게 모난 곳이 없습니다.

8단 자동변속기를 도입하고, 연비 향상을 위해 ISG 시스템을 적용한 부분도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을 것 같습니다.

 

올 뉴 렉스턴 딥 컨트롤 & 안전

 

가족이 타는 차량이라면 더욱 신경 쓰이는 부분이 '안전'입니다. 

기본적으로 골격이 튼튼합니다. 초고장력 4중구조 프레임에 81.7%의 고장력 강판 적용, 9에어백, 긴급 SOS 서비스 등 '기함' 이라는 말에 어울릴 정도로 화려한 안전 사양을 제공합니다. 특히, 쌍용의 최첨단 자율주행 보조시스템인 '딥 컨트롤' 시스템은 운전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에 대응해 운전자를 서포트하는 첨단 자율주행 보조 시스템입니다.

 

올 뉴 렉스턴 인포콘 시스템

 

2000년대 초반에 '유비쿼터스'라는 말이 미래에서 온 말처럼 생소하고 먼 이야기처럼 느껴졌었는데, 20년이 지난 현재에는 '유비쿼터스'라는 말이 더 구태의연한 단어처럼 느껴집니다. 렉스턴에 탑재되는 인포콘 시스템은 먼 미래의 이야기일 것 같은 '유비쿼터스'가 이제는 일상으로 들어와 일상에 가장 밀접한 차량에 접목된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음성으로 날씨와 뮤직, 맛집 등을 검색해주고, 가장 빠른 길을 실시간으로 내비게이션에 반영하고, 차에서 집을 컨트롤하는 카투홈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올 뉴 렉스턴 색상

 

색상은 무난한 무채색 계열과 아틀란틱 블루, 엘리멘탈 그레이, 마블 그레이 등 독특한 색상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대가 개인에게 '언택트'를 강요하고 있습니다. 언택트를 강요받을 수록 사람들은 더 모험하고 싶고, 더 큰 자유를 향해 나아가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언택트와 컨택트의 절묘한 공간, 완전히 새로워진 렉스턴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품성으로 무장한 렉스턴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