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땀띠, 두드러기, 기저귀 발진, 피부 트러블에 필수 육아템 '비판텐 연고'

2022. 4. 21. 16:07라이프

반응형

육아 필수템 비판텐

'아기 피부'란 말을 기대하고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라면, 누구라도 당황할 수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아이를 키워보면 상상 속의 아기 피부와는 많이 차이가 날 수밖에 없거든요. 조금만 더워도 쉽게 올라오는 땀띠. 올록볼록 귀여운 쏘세지 팔다리 접히는 살은 쉽게 빨개지고, 달고 사는 기저귀 발진에....

끝판왕은 4개월 차 이후로 본격적으로 손을 빨기 시작하면, 얼굴 침독이....

아토피까지 있는 아기라면... 그야말로 ㅠㅠ

아기 피부에는 비판텐

뭐, 이미 아실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아기 피부에는 비판텐이 진리입니다.

육아를 해보기 전에는 '피부 트러블에는 쎄레스톤지 크림이 진리 아닌가?' 했었는데, 알고 보니 쎄레스톤지에는 항균제+스테로이드 성분으로 어른들이 잠깐 바르는 정도면 몰라도 아기에게는 잘 맞지 않는 크림이었던 겁니다. 

비판텐 예찬론자

일단, 비판텐 연고를 추천하는 이유

1. 無 스테로이드

2. 無 방부제

3. 無 향료

4. 無 색소

 

연고라 아기 피부 트러블에 처방 없이 사용하는 상비약으로는 굉장히 안심이 됩니다. 특히나 비판텐 주성분인 덱스판테놀(프로비타민 B5)은 미국 FDA에서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 등급으로 지정받았는데, GRAS 등급의 물질은 사전 심의 없이 식품 첨가가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비판텐은 독일의 제약사 '바이엘'에서 만드는데, 도길도길하니.. 괜히 믿음이 갑니다🙄

비판텐 사용정보

일단 사용정보는 비판텐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위와 같은데, 이거 효과를 어떻게 보여줄 수도 없고, 뭐...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잘 맞았다.. 이렇게 전달드릴 수 밖에 없겠네요.

당연히, 아기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사용 가능하고, 겨울철에 건조해지는 손끝이나 발꿈치 쪽에 발라주면 효과가 좋았습니다. 얼굴 홍조에도 추천한다고 하니 홍조로 고민하시는 분들도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많이 팔린다고 좋은 제품은 아니겠지만 아이에게 쓰는 제품이다 보니 많이 쓴다는 건 그만큼 안전하고 검증이 된 제품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2018년 피부 질환 치료제(Medicated Skin Care) 기준으로 세계 판매 1위 제품이라고 합니다.

 

아기는 존재 만으로도 소중하죠. 그 어떤 아기라도 마찬가지일겁니다. 그런데, 그 소중한 아기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면 계속 눈에 밟히고, 또 따가울 것도 같아서 참 신경을 많이 쓰이게 합니다. 그리고, 피부 트러블을 달고 사는 아이들은 매번 병원을 데려가기도 여의치 않아 분도 발라보고, 춥게도 지내게 해 보고 다양한 방법을 많이 써보지만 쉽지 않습니다. 그럴 때에는 많은 이들에게 검증된 비판텐 연고를 써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안전하니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효과도 좋아 이만한 제품이 없습니다.

참고로, 비판텐은 30g 패키지도 있고, 100g 패키지도 있는데, 100g 패키지는 너무 부담스럽고, 방부제가 없어서 100g 은 왠지 빨리 써야될 것 같은 압박도 드는데, 쌍둥이 집안 아니면 30g 패키지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토피, 침독, 각종 피부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아기 부모님들 응원합니다. 돌만 지나면 머릿속에 그리던 아기 피부에 가까워질테니 조바심 내지 마시고 비판텐 연고로 잘 케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